2007년 11월 12일 월요일

오늘 스타워즈 시리즈 완전 마스터

어제 밤에 클럽박스 11000포인트인가 써서 모조리 다운받아 봤음...

오늘 그것들을 모조리 봤는데요..
제가 한가지 실수한 게 있네요.
본 순서가 잘못되었다는 것...

난 또 괜히 에피소드 순서대로 봤다가
감동을 별로 못받음(그래도 조낸 재밌었음.)

또 저처럼 모조리 보실 분들을 위해
스타워즈 보는 순서 알려드립니다.

보는 순서

스타워즈 에피소드 순으로 456123

스타워즈 제일 처음에 나온 것이 에피소드 4입니다.
1977년인가 제작되었다고 해요.
그다음 에피소드 5, 그다음 에피소드 6이죠.
그리고 에피소드 6 제작 후 약 10년 후
에피소드 4,5,6을 디지털화한 특별판을 개봉합니다.
그때부터 에피소드 1,2,3을 제작하기 시작했다고 해요.
그래서 제작년도를 보면 에피소드 1이 1999년인가 그럽니다.
그래서 저처럼 에피소드 순으로 1,2,3,4,5,6으로 보면
감동도 적을 뿐더러(반전을 느낄 수가 없습니다.)
에피소드 4부터 갑자기 그래픽 수준이 팍 떨어진 느낌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아무리 디지털화된 버전이라고 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어쨌든
조낸 재밌었구요
덕분에 당분간 스타워즈에 푸욱 빠져 살 것 같습니다.
수능이 4일 남았는데 ㅋㅋ
뭐 수시도 붙었고(최저학력없음) 하니..
수능끝나면 수험표들고 롯데월드가야지..

참고로 스타워즈 다운받으시려면 프루나 이용 ㄴㄴ
찾아도 안나올겁니다. 물론 나온다고 해도 플러스가 아닌..
저처럼 클럽박스 쓰세요. 3300원만 결제해도 포인트
꽤나 많이 줍니다. 보너스포인트라고 있어서요.
시중에 널려있는 클럽박스 검색기를 이용하면
스타워즈 얼마든지 검색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HJOW의 신버전 블로그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에 해당하는 기사, 동영상 등을 퍼오거나, 작성하는 곳으로, 마음껏 퍼가셔도 됩니다. 제 홈페이지는 http://hujinone11.dothome.co.kr 입니다.